본문 바로가기

꿈꾸는일상

용인 처인구 신상 대형 카페 '푸름 피크닉 카페'에서 커피 한잔

728x90

안녕하세요 꿈꾸는 꿈틀이입니다. 오늘의 일상 포스팅은 용인 처인구에 새로 생긴 대형 카페 '푸름 피크닉 카페(PURUM PICNIC CAFE)'를 방문한 후기입니다. 저는 가볼만한 카페를 새로 생긴 신상 카페 위주로 검색을 하는데 주말에 가볼만한 카페를 검색하던 중 괜찮은 대형 신상 카페가 보이길래 바로 달려가 봤어요!

 

용인 처인구 푸름 피크닉 카페

위치는 용인 명지대입구 교차로에서 오른쪽 방향으로 쭉 가면 나오는데 은근 안쪽으로 들어가야 돼서 주변은 한적했어요. 다만 골프클럽과 붙어있어서 바로 옆에 골프장이 있었고요! 주차장에 도착하니 주말이라 그런지 차량이 가득 차 있었는데 운 좋게 한 자리가 남아서 바로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주차장은 나름 큰 편인데도 방문객이 많더라고요. 대신 위쪽에도 주차가 가능하니 주차공간이 부족할 일은 없어 보였습니다.

 

푸름 피크닉 카페 주차장

차에서 내려서 카페를 보니 건물 전체가 하나의 카페였어요 1층부터 4층까지 모두 카페 공간으로 층마다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져서 원하시는 공간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쉴 수 있게 꾸며놓았더라고요. 1층으로 들어가면 좌식 공간과 테이블들이 몇 개 놓여있고 이쁘게 조명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아서 감성적인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조용하고 한적해서 1층이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주문은 2층에서 하면 되는데 2층은 카운터와 커피를 만드는 공간이 정중앙에 배치돼있어 북적북적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구석에 자리도 마련되어 있고 나름 전망도 괜찮았어요! 다양한 빵 종류도 같이 팔고 있어서 빵이랑 커피를 주문했는데 개업 이벤트로 인원수에 맞춰서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해 주고 있었습니다. 또 SNS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빵도 하나 공짜로 주는 것 같더라고요.

 

푸름 피크닉 카페 1층 실내
푸름 피크닉 카페 2층 실내

음료와 빵을 받아서 3층으로 가보니 3층은 먼가 컨셉이 아이들과 오기 좋은 놀이방 느낌이 물씬 풍겨졌어요. 그래서 저희는 4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4층은 정말 피크닉은 온 것 같은 공원 느낌의 인테리어더라고요. 중앙에 테이블이 일려로 배치되어 있고 벤치와 테이블 모양의 자리가 몇 군데 있었습니다. 제일 높은 층이라 전망도 좋았고요. 그런데 커피를 마시다 보니 사람들이 가득 차서 소리가 울려가지고 나중에는 너무 시끄럽더라고요ㅜㅜ 울림 효과가 있어서 더 귀가 아픈 느낌이었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1층에 자리를 잡을걸 그랬나 봐요. 나갈 때 보니까 1층은 사람도 없고 조용하더라고요. 나중에 방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푸름 피크닉 카페 3층 실내

어쨌든 오랜만에 큰 대형 카페를 방문해서 좋았고요 평일에 방문한다면 더 한적하고 편안하게 커피 한잔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용인에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방문해볼 곳이 늘어나서 좋네요ㅎㅎ 오늘 일상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도 가볼만한 좋은 카페 방문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푸름 피크닉 카페 4층 실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