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꾸는일상

강릉 사천면 시골길에 위치한 야경이 이쁜 분위기 맛집 '코와 레스토랑&카페'

728x90

안녕하세요 꿈꾸는 꿈틀이입니다. 오늘 준비한 꿈틀이의 일상 리뷰는 지난 삼양목장에 이어서 방문한 강릉의 코와 레스토랑&카페 후기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삼양목장을 방문한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삼양목장 방문 후 어디를 갈까 하다가 결국 가까운 강릉 쪽으로 바다를 보러 가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강릉 카페거리가 위치한 안목해변을 방문해서 겨울바다도 만끽하고 등대도 보고 했어요. 다만 이때는 아직 코로나 때문에 카페 내 취식이 금지되던 시기라 카페 방문은 하지 못하고 구경만 하다가 다른 장소로 출발했습니다.ㅜㅜ 물론 추워서 밖에 오래 있기도 힘들었고요.

이렇게 구경을 하고 나니 저녁시간이 다돼서 분위기 좋은 맛집을 찾아보았는데요. 돌아가는 길인 강릉 사천면에 야경도 이쁘고 맛도 좋다고 평이 있는 코와 레스토랑&카페를 찾아가 보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내비게이션을 찍으면 쉽게 찾아갈 수 있는데요. 가는 길이 너무 시골길이라 여기가 맞나 생각이 드시겠지만 의심 없이 가다 보면 조명이 이쁘게 켜져 있는 나무로 된 건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포스팅 가장 아래쪽에 링크로 걸어놓을게요.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건물 뒤쪽으로 가면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를 하고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내부도 나무로 된 엔틱 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된 아기자기한 카페 겸 식당 내부를 볼 수 있습니다. 보니까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 1인 식당이더라고요. 직접 주문부터 서빙, 요리, 계산까지 전부 다 하고 계셨어요. 

728x90

그렇게 구석에 자리를 잡고 사진상으로 맛있어 보이는 날치알 크림 파스타와 새우 베이컨 필라프를 시켰는데요. 식사 메뉴에는 후식으로 음료도 포함이라 커피와 아이스티를 시켰고 후식 말고 같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나와서 한 컷씩 찍었는데요. 보기에는 정말 비주얼도 좋고 먹음직스러웠어요! 사진 촬영을 마치고 먹어보니 역시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양도 푸짐하고 2명이 먹기에 딱 알맞은 조합으로 음식을 시킨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 외에도 해물 토마토파스타나 빠네 파스타, 새우 로제 파스타도 맛있다고 하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강릉에 온다면 또 방문할지 모르겠지만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다만 아쉬운 점은 여기 식당은 전면 야경이 너무 이쁜데 방문하면서 입구를 들어올 때만 보이고 주차장이 뒤쪽에 있고 내부에서도 잘 보이지가 않아서 이쁜 뷰를 제대로 보지 못한 것이 좀 아쉬웠어요. 

오늘은 강릉 사천면에 시골길에 위치한 야경이 이쁜 레스토랑 겸 카페 코와 레스토랑&카페를 방문했는데요. 가격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고 조용한 느낌이 마음에 드는 맛집이었습니다. 코로나를 피해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오랜만에 강원도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느데요. 사람도 없는 곳만 쏙쏙 골랐다니 언택트 여행이었습니다. 가끔은 이렇게 바람 쐬는 게 필요한데 빨리 코로나가 종식돼서 예전 같은 일상이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이고 다음 포스팅도 알차고 재밌는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26791577?service=search_pc

 

코와 레스토랑&카페

강원 강릉시 사천면 중앙서로 481 (사천면 사기막리 513-1)

place.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