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꾸는일상

용인 기흥구 흥덕 일본식 카레가 생각날 때 "아비꼬 흥덕유타워점"

728x90

안녕하세요 꿈꾸는 꿈틀이입니다. 오늘 꿈틀이의 일상 리뷰는 아비꼬 흥덕유타워점 방문기입니다. 이 날은 오랜만에 일본식 카레가 먹고 싶었는데 검색을 해보니 기흥구 주변에는 유명한 카레집이 없더라고요.ㅜㅜ 이상하게 일식집은 많은데 유독 근처에 카레 가게만 없었어요. 나중에 괜찮은 곳을 찾게 되면 다른 리뷰도 올리도록 할게요. 아무튼 그래서 흥덕유타워에 있는 아비꼬 체인점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아비꼬야 너무 유명해서 리뷰를 하기도 조금 그렇지만 매장마다 분위기도 다르고 맛도 조금씩 다르니 이번에 다녀온 곳에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요.

아비꼬 흥덕유타워점은 내비게이션을 검색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는데요. 차를 타고 방문하면 유타워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다만 지하주차장과 아비꼬까지 거리가 꽤 있어서 찾아가기가 힘들 수도 있어서 미리 위치를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하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통해 1층으로 나와서 건물밖에 있는 별관으로 가셔야 아비꼬를 만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고요. 장소는 맨 아래에 링크를 걸어놓을 테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힘겹게 식당을 찾아서 들어가 보니 일본풍으로 깔끔하게 꾸며진 인테리어를 하셨더라고요. 그리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손님은 많이 없어서 조용한 분위기였고요. 저희는 매장 가장 안쪽에 아늑한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주문했습니다. 해산물 카레와 포크세트를 하나씩 시키고 매장을 구경했는데 사장님께서 피규어를 좋아하시는지 다양한 애니 피규어 장식장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그렇게 잠깐 기다리니 주문했던 식사가 금방 나왔습니다. 포크세트는 돼지고기와 돈가스가 올라가 있어서 돼지고기와 돈가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고요 대신 먹을수록 느끼한 맛을 있었습니다. 해물 카레는 해산물이 들어가서 더 깔끔한 맛이어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고요. 오랜만에 카레를 먹으니 맛은 있었지만 아주 맛있다 하면서 먹진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카레가 당긴다면 추천할만합니다. 다음에는 치킨가라아게 카레를 먹으로 또 방문해야겠네요.ㅎㅎ

오늘은 간단하게 기흥구 흥덕에 위치한 아비꼬 일식 카레전문점 방문 후기를 포스팅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일본 가정식인 덮밥이나 카레류를 좋아하는데 근처에 맛집이 많이 없어서 아쉬운 것 같아요. 다음에 맛집이 생긴다면 바로 방문해서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맛집 탐방 리뷰는 여기까지이고 다음에는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던 퓨전 양식 맛집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감사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15176164?service=search_pc

 

아비꼬 흥덕유타워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중앙로 120 (영덕동 1029)

place.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