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꾸는일상

강릉 경포대 가성비 좋은 오션뷰 5성급 호텔 '스카이베이 경포'

728x90

안녕하세요 꿈꾸는 꿈틀이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일상 리뷰는 지난달 다녀온 강릉 경포대의 5성급 스카이베이 호텔 방문 후기입니다. 최근에 아무래도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상황이어서 국내 여행지들이 급부상하고 있는데요. 특히 강릉은 이전에도 유명한 관광지였지만 최근에 더욱 각광받고 있는 여행코스가 되었습니다. 강릉에는 다양한 호텔과 숙소들이 있는데 오늘은 나름 괜찮은 가격대로 5성급을 누릴 수 있는 스카이베이 호텔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베이 호텔은 멀리서 보면 마치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올법한 거대한 신전과 같은 모습을 형상화하고 있고 중앙이 뚫려있는 독특한 구조를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건물 상부는 마치 크루즈를 올려놓은 듯한 모습을 하고 있어서 야간에 보시면 굉장히 웅장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홀로 여행을 다녀오기 위해 해당 호텔을 예약했었는데 스카이베이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가성비와 위치 그리고 전망이었습니다. 5성급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나름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있고 전망도 앞쪽 객실은 경포호 호수 뷰 뒤쪽 룸은 경포대 바다 뷰로 어딜 묶어도 아름다움 전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 또한 경포대에 바로 위치해 있어서 다양한 편의시설이나 음식점들을 이용하기에 알맞았습니다.

로비로 들어가게되면 역시 지어진지 몇 년 안된 신식 호텔답게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었고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어 밝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숙소로 이동했는데 룸 컨디션은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양호했고 혼자 묶거나 둘이서 묶기에도 적당한 방 크기였습니다. 어메니티도 알차게 구성이 되어있었고 침대 사이즈도 굉장히 크고 푹신푹신하고 편안하게 몸을 받쳐주었습니다. TV도 침대 정면에 위치하고 있어서 활용도가 매우 높았고 암막커튼이 설치되어 있어서 밝은 낮에도 빛을 차단하기에 적합했습니다.

그리고 스카이베이 호텔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전망인데요. 전망은 역시 끝내줬습니다. 사실 오션뷰 쪽을 선택하고 싶었는데 예약할 때 당시 오션뷰는 예약이 다 차있었서 저는 고층의 경포호 뷰를 선택했는데 경포호 뷰도 나쁘지 않았어요. 넓은 경포호와 뒤쪽으로 나열되어있는 태백산맥이 장관을 이루고 있었고 날도 너무 맑아서 경치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정도였습니다. 아쉬운 점은 베란다 공간이 있어서 사실 베란다 공간을 활용하기는 힘들어 보였고 차라리 베란다 공간까지 방으로 만들어서 야외 뷰가 바로 보이게끔 했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풍경을 감상하기에는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처음 룸에 들어왔을 때 오토 도어록이 작동을 안 해서 당황했었는데 카운터에 문의하니 바로 와서 고쳐주시긴 했어요. 직원분들이 다 친절해서 좋았고 주변에 음식점도 많아서 배달음식을 시켜먹기에도 좋았습니다. 가끔 혼자 여행을 가곤 하는데 혹시라도 혼자 강릉으로 여행을 하실 분이 있으시다면 스카이베이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저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경포대를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도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가끔은 혼자서 머리도 식히고 다양한 인간관계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싶을 때가 다들 한 번씩 있으시잖아요.~

그럼 오늘 꿈틀이의 일상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고 다음에도 알차고 도움이 되는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